곱으로 가득한 곱창 오랜만이야

청정한우돌곱창

📍 인천 서구 완정로202번안길 22

⏰ 월-토 13:00-22:30 (휴무: 매달 1, 3번째 일요일)

📕 한우곱창 250g 22,000원

📕 한우대창 200g 22,000원

혀가 고장났다. 먹으면서도 침샘이 미친 듯이 폭발한다. 곱이 너무 알차고 부드럽다. 갑자기 인천 시민분들이 부러워지기 시작한다. 집 근처나 30분 거리라면 주 1회 방문 가능이다. 간판부터 노하우가 많이 쌓였다는 것을 증명한다. 사장님도 너무 인간미 넘치게 친절하고, 기분 좋게 식사 가능하다. 여기는 김치, 쌀,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이다. 곱창들이 굉장히 신선하다. 맛있다만 겉으로든 속으로든 20번 외친듯하다.

한우 곱창구이 3인분과 대창 1인분을 주문했다. 곱이 정말 꽉 들어차있다. 공기가 들어갈 공간이 없다. 곱창도 손질이 잘 되었는지 정말 부드럽다. 씹을수록 부드럽다. 감칠맛이 계속 올라와서 밸런스 좋은 버터를 먹는듯하다. 같이 나오는 부추랑 먹으면 굉장히 조화롭다. 오케스트라 한 편을 보는듯한 기분이다.

소주랑 곱창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여기는 지상 낙원이라고 보면 된다. 대창도 담백함이 어마어마하다. 입에서 퐉 터진다. 대즙이 상당하다. 볶음밥도 역시 필수다. 밥도 꼬들꼬들하면서 양념이 잘 스며들었다. 적당히 달달하면서 마지막에 누룽지같은 식감이 완벽하게 매듭을 지어준다. 여기는 나중에 공항가기 전이나 한국와서 한번 체크포인트 찍고 가야 할 정도로 매력 있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croll to Top